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요약
Ⅰ. 들어가며
Ⅱ. 아동문학 창작 교육 현황
Ⅲ. 아동문학 창작 교육에 대한 새로운 인식의 필요성
Ⅳ. 나가며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중국 조선족 아동문학 체계론
한국아동문학연구
2008 .05
아동문학은 문학인가?
창비어린이
2003 .06
러시아 아동문학 변천사 소고
동화와 번역
2011 .01
한·불 아동문학 비교연구
비평문학
1993 .09
한국 아동문학이 나아갈 지향점 : border를 넘어서
한국아동문학연구
2011 .12
아동문학의 열린 논의를 위하여
창비어린이
2003 .12
통일시대 아동문학의 미래
동화와 번역
2016 .01
청소년 소설의 장르적 특징과 문학교육
비평문학
2011 .03
한국아동문학비평사 시고(試攷)
한국아동문학연구
2010 .05
대학 고전문학 교육의 현상과 전망
韓國古典硏究
2007 .01
우리 아동문학의 ‘세계-문학’ 상상력
창비어린이
2013 .06
청소년 문학의 향유 맥락과 문학교육적 함의
문학교육학
2018 .01
문학교육과 샬롯의 거미줄 -존재, 소통, 관계의 의미-
동화와 번역
2010 .01
문학의 일, 문학은 일
자음과모음
2020 .03
[문학] 문학이 해야 할 일
창비어린이
2015 .06
[문학] 문학은 지치지 않는다
창비어린이
2014 .12
말과 문학
한글
1939 .06
밤, 항구 그리고 울음 - 박현덕, 『밤 군산항』(문학들, 2020)
시조시학
2020 .06
다시, 문학지
자음과모음
2019 .03
문학은 무엇이었나?
자음과모음
2011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