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초록
Ⅰ. 서론
Ⅱ. 선행연구검토
Ⅲ. 연구방법
Ⅳ. 연구결과 분석
Ⅴ. 결론과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랙티브 TV광고의 수용과 효과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10 .06
광고의 개념 재정립과 이론화 : 상호작용 광고의 영향을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 이론
2007 .12
스포츠 방송중계에서 제시된 가상광고와 TV광고의 인지효과 비교 : 브라켓과 카 모델의 적용
한국방송학보
2011 .03
서비스 광고의 광고모델과 서비스 유형에 따른 광고효과 차이 연구
광고연구
2003 .12
비교광고 심사지침에 대한 비판적 연구
소비자문제연구
2019 .12
CATV 광고 노출효과에 관한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05 .04
케이블 TV 어린이광고 규제 연구
사회과학연구
2010 .10
국제광고전략의 문화적 측면 : TV광고물의 국가간 비교분석
한국언론학보
1998 .05
광고심의제도의 현황과 과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4 .07
TV 광고와 디지털 광고가 만났을 때 : 크로스 미디어 광고 효과와 다중매체 이용도에 따른 광고 효과
광고연구
2020 .06
우리나라 초기 광고 전문지에 관한 연구 : <합동광고>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인터넷 검색광고의 유형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제품에 대한 지식수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8 .04
이미지 광고와 직접반응 광고 효과분석 비교
한국광고홍보학보
2002 .05
시급 중심 광고요금제의 비용효율성과 광고판매율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20 .06
비교광고와 경쟁정책에 관한 연구
정책연구보고서
2009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