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초록
I. 서론
II. 웹마케팅믹스전략의 구성과 평가방향
III. 비교분석과 그 시사점
IV.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마케팅 믹스에 기초한 마케팅의 유형화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7 .05
전자무역중개기관의 기능과 역할에 관한 소고
전자무역연구
2003 .01
A Study on the Effectiveness of e-Trade Marketing for Export Performance
통상정보연구
2011 .06
무역전시마케팅(Trade Show Marketing)에 관한 연구
한국무역학회 세미나 및 토론회
2004 .02
The Role of a Metamediary in a Global e-Trade
e-비즈니스연구
2008 .06
국내 전자상거래의 마케팅믹스전략에 관한 탐색적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0 .12
서비스업의 마케팅믹스전략에 관한 탐험적 연구
관광레저연구
1989 .12
전시주최자의 마케팅믹스전략과 관계마케팅이 참가업체의 만족도와 신뢰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6 .03
전자무역의 실증연구와 중개기능에 관한 가설
무역학회지
2003 .12
무역중개기관의 운영을 통한 사이버무역 활성화 방안
기업과혁신연구
2001 .02
전자무역 해외마케팅 교육과 연구체계 수립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13 .09
The Role of Intermediation in the Global e-Trade Decision-Making System
e-비즈니스연구
2010 .03
마케팅믹스 요인에 의한 도시관광 만족도와 태도 연구 : 광주광역시를 방문하는 국내·외 관광객을 대상으로
관광연구저널
2015 .05
장소마케팅 전략의 지역믹스 유형 분석과 시론적 모델 연구 : 광주,전남 지역을 사례로
한국지역지리학회지
2009 .04
우리나라 차세대 전자무역 시스템 구현에 관한 연구
관세학회지
2012 .05
외식상품 멀티유통채널의 4C 마케팅믹스 전략이 브랜드 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8 .06
마케팅정보시스템 : 기본개념, 개발, 활용분야 및 마케팅믹스 전략
영상저널
1997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