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마케팅믹스전략에 관한 선행연구의 고찰
Ⅲ. 서비스마케팅믹스전략 수립을 위한 상황이론 및 증범위이론의 도입
Ⅳ. 서비스업의 마케팅믹스전략개발을 위한 모형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마케팅 믹스에 기초한 마케팅의 유형화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7 .05
국내 전자상거래의 마케팅믹스전략에 관한 탐색적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0 .12
마케팅믹스에 기초한 마케팅 분류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08 .01
전시주최자의 마케팅믹스전략과 관계마케팅이 참가업체의 만족도와 신뢰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6 .03
마케팅 전략유형 개발에 관한 탐색적 연구
산업경제연구
1999 .08
그린마케팅전략개발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1997 .08
문화마케팅에 관한 개념과 영역에 관한 탐색
경영관리연구
2010 .12
항공산업의 환경변화와 마케팅믹스전략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논총
1994 .12
서비스마케팅의 제품믹스와 촉진전략에 관한 연구 : 여행업과 호텔업을 중심으로
관광연구논총
1995 .12
제조기업과 서비스기업의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 마케팅 믹스 이론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05 .05
Power Marketing 전략세우기2
벤처다이제스트
2005 .01
Power Marketing 전략세우기1
벤처다이제스트
2005 .01
전원주택 마케팅 믹스 전략에 관한 탐색적 연구 : 서울 · 수도권과 부산 · 경남권을 중심으로
산업경제연구
2005 .10
마케팅정보시스템 : 기본개념, 개발, 활용분야 및 마케팅믹스 전략
영상저널
1997 .11
장소마케팅 전략의 지역믹스 유형 분석과 시론적 모델 연구 : 광주,전남 지역을 사례로
한국지역지리학회지
2009 .04
전자무역 중개기관의 웹마케팅믹스전략 비교분석
e-비즈니스연구
2004 .08
호텔의 마케팅믹스와 경영성과의 관계 연구 : 4P`s Mix와 BSC의 측정항목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05 .09
글로벌 기업의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한국관세학회 학술대회
2015 .06
마케팅 믹스를 활용한 패밀리레스토랑의 홈페이지 분석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3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