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초록
1. 도입
2 전통적인 마케팅 믹스 와 4P믹스
3 전통적인 마케팅 믹스의 한계와 새로운 마케팅 믹스 4C
4. 4P믹스와 4C믹스의 결합
5. 실증분석
6.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마케팅믹스에 기초한 마케팅 분류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08 .01
전시주최자의 마케팅믹스전략과 관계마케팅이 참가업체의 만족도와 신뢰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6 .03
서비스업의 마케팅믹스전략에 관한 탐험적 연구
관광레저연구
1989 .12
문화마케팅에 관한 개념과 영역에 관한 탐색
경영관리연구
2010 .12
국내 B2B마케팅의 연구 동향과 향후 연구방향
마케팅연구
2014 .12
장소마케팅을 위한 정보통신기술의 활용전략
한국지역정보화학회지
2003 .07
마케팅정보시스템 : 기본개념, 개발, 활용분야 및 마케팅믹스 전략
영상저널
1997 .11
국내 전자상거래의 마케팅믹스전략에 관한 탐색적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0 .12
내부마케팅에 관한 이론적 고찰
사회과학연구
2004 .12
제조기업과 서비스기업의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 마케팅 믹스 이론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05 .05
대학생의 e-스포츠 관람이 이용만족, 애호도 및 재이용의도의 영향 관계 연구 : 마케팅믹스요인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9 .04
마케팅의 科學論爭에 관한 考察
전북대학교 산업경제연구소 논문집
1992 .12
장소마케팅 전략의 지역믹스 유형 분석과 시론적 모델 연구 : 광주,전남 지역을 사례로
한국지역지리학회지
2009 .04
서비스 관계마케팅에 관한 고찰
산업경제연구
2000 .07
그린마케팅전략개발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1997 .08
기술사업화 수단으로서의 기술마케팅 : 개념·전략·과정의 정립 및 시사점
지식재산연구
2012 .09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교육마케팅믹스 효과연구
기업교육과 인재연구
2019 .01
항공산업의 환경변화와 마케팅믹스전략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논총
1994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