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대회자료
저자정보
이지훈 (청운대학교) 이승미 (청운대학교)
저널정보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0 추계학술대회 논문집
발행연도
2010.11
수록면
185 - 191 (7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현재 이벤트 시장은 많은 발전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무분별한 이벤트들로 인하여 기업의 자본을 낭비하고 있으며 체계적이지 못한 이벤트로 인해 소비자의 부정적인 인지는 높아지고 있다. 따라서 본 연구는 기업 이벤트 실행 시에 부정적인 요인들을 알아보고 부정적인 요인들이 소비자의 부정적 인지에 실제로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해서 연구하여, 긍정적인 이벤트 활성화 방안에 대한 시사점을 제시 하고자 한다. 이번 연구를 통해 이벤트의 자원과 자본낭비를 줄이고 좀 더 체계적인 이벤트가 만들어 질것을 기대해본다.

목차

요약
I. 서론
II. 이론적 고찰
III. 연구 설계
IV. 결론
참고문헌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3-600-0014883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