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Ⅰ. 서론
Ⅱ.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의 점수체제
Ⅲ. 연구 방법
Ⅳ. IRT 진점수와 성취도-척도점수 비교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2003~2006년 국가수준 과학과 학업성취도 변화 추이 분석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08 .01
너희 점수가 내 점수다
중등우리교육
1999 .10
초등학교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의 결과타당도
교육과정평가연구
2015 .01
문항구성 모의실험을 통한 온라인 학업성취도 평가 시스템 분할점수 자동설정 방안 탐색
교육평가연구
2018 .01
국가수준 국어과 학업성취도 평가 결과 분석 및 보고 체제 개선 연구
청람어문교육
2014 .01
2009 개정 교육과정 시기의 중학생 사회과 학업성취 특성 분석: 2015~2018년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 결과를 중심으로
사회과교육
2020 .03
학업성취도 평가의 교육과정 질 관리 역할
교육과정평가연구
2017 .01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의 서답형 문항을 이용한 중학교 과학 8개 핵심 개념에 대한 학습발달과정 탐색
과학교육연구지
2017 .01
조사 결과의 평가점수 부여에 대한 새로운 접근
사회과학연구
2003 .04
초등학교 국어과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 개선 방안 연구
청람어문교육
2012 .01
대학생 글에 대한 총체적 평가와 분석적 평가의 결과 비교 연구
청람어문교육
2009 .01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를 위한 사회과 평가 틀 개발 연구
한국지리환경교육학회지
2010 .01
Kingdon의 다중흐름모형을 활용한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 정책 변동 분석: 2012~2018년을 중심으로
교육정치학연구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