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Ⅰ. 서론
Ⅱ. 분석 대상 및 방법
Ⅲ. 인지적 영역의 사회과 학업성취 특성
Ⅳ. 정의적 영역의 사회과 학업성취 특성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2009 개정 사회과 교육과정 성취기준에 대한 중학생 학업성취 분석 : 2015∼2018년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 결과 분석을 중심으로
시민교육연구
2020 .01
중학생의 2007 개정 사회과 교육과정 일반사회 영역 학업성취 특성 - 2012~2014년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 결과 분석을 중심으로 -
시민교육연구
2015 .09
2009 개정 사회과 교육과정중학교 일반사회 영역 학업성취 결과 분석-2015년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 결과를 중심으로-
열린교육연구
2017 .08
2015 개정 교육과정 사회과 성취기준 구현을 위한 프로그램 설계 방안 연구 - 백워드 설계를 중심으로
시민교육연구
2019 .01
학업성취도 평가 결과에 기초한 2009 개정 교육과정 시기의 중학생의 과학 학업성취 특성 분석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20 .01
2015 개정 사회과 교육과정 적용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의 [통합사회] 평가틀 및 예시 문항 개발 연구
사회과교육
2019 .03
2009 개정 교육과정과 고등학교 학생들의 영어 학업성취 특성
교육과정평가연구
2021 .01
부모와의 대화, 독서, 학습활동이 사회과 학업성취에 미치는 영향 : 학업효능감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사회과교육
2016 .06
2022 개정 사회과 교육과정의 사회과 역량 반영에 대한 초등학교 교사 인식 조사 연구
사회과교육
2024 .06
시민교육을 위한 미국 사회과의 노력 - C3 framework의 탐색 -
교육과정평가연구
2015 .01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 결과에 기반한 고등학생 학업성취도 영향요인 및 격차 탐색
교육평가연구
2018 .03
고등학생의 수학 학업성취 특성 분석: 2015-2018년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를 중심으로
교육과정평가연구
2020 .01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서술형 문항에 대한 응답 경향을 통해 살펴 본 중학생의 사회과 법 영역 성취 특성
교육연구
2016 .01
2020년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 중학교 ‘사회’ 문항에 나타난 역량 특성 및 역량별 학업성취 결과 분석
시민교육연구
2021 .12
핵심 성취기준에 따른 교육과정 재구조화의 논리 -사회과 법교육을 중심으로-
시민교육연구
2015 .06
초등학교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의 결과타당도
교육과정평가연구
2015 .01
학생 학업성취 변화의 영향요인 탐색: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 세 시점 연계자료 분석
교육평가연구
2016 .01
뉴질랜드 사회과 교육과정의 구성 체제와 성취기준 특성 분석
교육연구
2019 .01
2015 개정 사회과 교육과정 운영 실태와 개선 방안 : 초등학교 3∼4학년을 중심으로
교육연구
2021 .01
학업성취도 평가의 교육과정 질 관리 역할
교육과정평가연구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