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실차 충돌 시험을 통한 차체 강성 증대 적용 인체 상해치 영향
3. SIDE DOOR INNER PAD 적용에 따른 인체상해 영향성
4.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NEW SIDE NCAP AE MDB 적용에 따른 차체 및 인체 상해 변화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2 .11
지주 측면 충돌 시험모드에 따른 차체 및 인체상해 변화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1 .11
강화 NCAP 측면충돌 대응을 위한 도어 충돌부재에 관한 연구
대한기계학회 춘추학술대회
2009 .11
Euro NCAP 대응을 위한 Knee Bolster 해석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5 .05
AE-MDB 대응을 위한 Side Structure 민감도 분석 및 B-pillar 최적 설계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3 .11
MADYMO를 이용한 US NCAP 정면 충돌에서의 목 상해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0 .05
새로운 한국 측면충돌 신차안전도 평가방법 변경에 따른 차체 거동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4 .11
미국 정면 New NCAP 대응 구속장치 기술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09 .11
Multibody-FE Coupling을 이용한 정면 북미NCAP 조수석 승객상해 예측기법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1 .11
실차 측면 충돌에서 승차자 안전을 고려한 SEAT의 강성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8 .11
New EURO NCAP에 따른 후석 여성 승객 상해 감소를 위한 안전벨트 사양고찰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4 .05
Euro NCAP 상부 다리 모형 시험 방법의 변화에 대한 분석 및 그에 따른 상해치 저감 방법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4 .11
Euro NCAP 상부 다리 모형 시험 방법의 변화에 따른 대형 SUV와 대형 승용차량의 상해치 변화에 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5 .11
정면 북미NCAP 조건에서 에어백 벤팅 제어에 따른 조수석 승객 상해 영향의 해석적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1 .11
한국 신차 안전도 평가 정면충돌 성능 개선을 위한 승객거동 해석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6 .06
GROUND CONTACT을 고려한 차량의 정면충돌 성능 영향 평가
대한기계학회 춘추학술대회
2005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