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Ⅰ. 서론
Ⅱ. 연구배경 및 실증설계
Ⅲ. 실증결과
Ⅳ. 실증분석 및 결과논의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긍정적 전환장벽과 부정적 전환장벽이 고객유지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산업경제연구
2010 .08
커피전문점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전환장벽의 조절적 작용
대한경영학회지
2011 .10
스키리조트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전환장벽 요인이 고객유지에 미치는 영향분석
서비스경영학회지
2008 .12
스키리조트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전환장벽 요인이 고객유지에 미치는 영향분석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7 .11
이동통신서비스의 고객충성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Telecommunications Review
2002 .01
선박급유업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전환장벽, 고객충성도간의 관계에 대한 실증연구
해운물류연구
2011 .01
지각된 관계혜택 및 관계품질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전환 장벽의 조절역할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5 .11
호텔고객의 전환장벽이 전환의도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고객특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1 .12
긍정적 전환장벽과 부정적 전환장벽이 고객유지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09 .11
유료방송서비스에서의 고객만족도와 전환장벽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방송학보
2004 .09
인스턴트 메신저의 고객충성도에 고객만족도와 전환장벽이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05 .04
호텔기업의 브랜드 증거가 전환장벽과 관계성과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1 .12
휴대통신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의 매개과정에 관한 분석 : 2G, 3G와 스마트폰 사용자 비교를 중심으로
의사결정학연구
2012 .11
저가항공사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전환장벽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0 .12
문화적 차이에 따른 레스토랑 고객의 전환장벽 인지가 유지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5 .06
호텔서비스의 관계효익이 고객가치, 전환장벽 및 고객유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9 .09
한국 면세점을 방문한 중국소비자들의 지각된 관계혜택 및 관계품질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전환 장벽의 조절역할
유통연구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