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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및 연구가설의 도출
Ⅲ. 연구방법
Ⅳ. 연구결과
Ⅴ. 요약 및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동통신서비스의 고객충성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Telecommunications Review
2002 .01
항공사 고객 충성도 영향요인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5 .03
커피전문점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전환장벽의 조절적 작용
대한경영학회지
2011 .10
인스턴트 메신저의 고객충성도에 고객만족도와 전환장벽이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05 .04
레스토랑 방문 고객의 만족도와 고객 충성도간 관계에 있어 대안매력도와 전환비용의 조절효과
호텔경영학연구
2011 .12
선박급유업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전환장벽, 고객충성도간의 관계에 대한 실증연구
해운물류연구
2011 .01
이동전화서비스의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고객만족과 전환비용 조절효과 연구
Telecommunications Review
2003 .01
긍정적 전환장벽과 부정적 전환장벽이 고객유지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산업경제연구
2010 .08
호텔고객의 전환장벽이 전환의도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고객특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1 .12
호텔레스토랑 고객가치가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고객만족의 매개효과와 전환비용의 조절효과-
Tourism Research
2017 .01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서울시내 공기업 호텔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1 .03
The Effect of Customer Value, Environment and Customer Satisfaction on the Customer Loyalty in Internet Shopping
경영경제연구
2010 .08
스키리조트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전환장벽 요인이 고객유지에 미치는 영향분석
서비스경영학회지
2008 .12
인스턴트 메신저 서비스 이용자의 서비스 품질과 전환비용에 관한 연구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5 .01
중국소비자들의 지각된 가치, 고객만족, 전환비용 및 충성도 간의 구조적 관계 : 전환비용의 조절효과
산업경제연구
2012 .02
서비스품질을 통한 고객충성도 형성요인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2006 .02
초고속 인터넷 서비스 시장에서의 만족도를 반영한고객 행동 의향에 의한 고객 세분화
정보사회와 미디어
2004 .12
외식산업의 관계혜택이 몰입, 전환장벽, 고객만족의 매개적 역할을 통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0 .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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