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스키리조트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전환장벽 요인이 고객유지에 미치는 영향분석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7 .11
이동통신서비스의 고객충성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Telecommunications Review
2002 .01
호텔서비스의 관계효익이 고객가치, 전환장벽 및 고객유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9 .09
기술적 품질과 기능적 품질이 전환장벽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09 .12
커피전문점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전환장벽의 조절적 작용
대한경영학회지
2011 .10
항공사 고객 충성도 영향요인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5 .03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1 .12
호텔고객가치가 고객만족과 고객유지에 미치는 영향 -전환비용의 조절효과-
Tourism Research
2014 .01
이동통신서비스에서 전환장벽이 고객유지에 미치는 조절효과에 관한 실증연구
경영정보학연구
2003 .01
항공사의 기내 인적서비스품질이 고객인지가치 및 고객만족과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9 .03
스키 리조트 속성이 고객만족과 리조트 이미지 및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15 .05
유료방송서비스에서의 고객만족도와 전환장벽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방송학보
2004 .09
고객신뢰가 전환장벽과 고객유지에 미치는 영향 - 서울시 특급호텔 레스토랑 고객을 중심으로 -
관광경영연구
2012 .01
선박급유업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전환장벽, 고객충성도간의 관계에 대한 실증연구
해운물류연구
2011 .01
긍정적 전환장벽과 부정적 전환장벽이 고객유지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산업경제연구
2010 .08
의료서비스에서 고객충성도에 대한 전환장벽의 조절효과 분석
보건행정학회지
2007 .01
인터넷쇼핑몰의 서비스 품질요인이 서비스가치, 고객만족과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8 .12
인스턴트 메신저의 고객충성도에 고객만족도와 전환장벽이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05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