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대전광역시 시내버스 서비스 질과 종합만족도 분석
4. 대중교통서비스 질이 종합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요인 분석
5.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서비스 유형별 서비스품질 요인 중요도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6 .03
비대면 서비스품질 측정모형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7 .03
대중교통 서비스 만족에 관한 연구: 국내 방문 외국인을 대상으로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19 .04
환자 유형에 따른 의료서비스요인과 고객만족간의 효과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17 .06
대중교통 이미지 향상 방안: 서비스 품질 관점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19 .10
시내버스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분석: 광주광역시를 중심으로
산업혁신연구
2009 .01
전자정부서비스 유형과 질이 서비스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서비스 몰입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거버넌스학회보
2018 .01
공공서비스의 서비스품질과 관계품질의 인과모형 분석
서비스경영학회지
2010 .09
초등 공교육서비스의 품질 만족도 평가모델 개발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9 .12
평생교육원의 품질요인이 교육서비스 가치와 수강생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논총
2009 .12
아파트관리 서비스품질이 주거만족도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주거환경
2014 .03
A Study of Service Quality and Customer Satisfaction of Upscale Hotels in Ulaanbaatar, Mongolia
관광레저연구
2018 .02
관광호텔 식음료상품 서비스 품질 평가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1999 .12
대중교통 이용자 만족도와 정량적 지표 분석을 통한 서비스 수준 분석
국토연구
2014 .12
호텔 서비스 인카운터에서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06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