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대형 쇼핑센터의 유형과 시장권
3. 대형 쇼핑센터의 시장권과 매출 잠재력 평가 이론
4. 대전지역 대형 쇼핑센터의 시장권과 매출잠재력 평가
5.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소비자 쇼핑매체 선택의 적소분석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4 .08
대전ㆍ충청지역의 노동시장구조
지역사회연구
1998 .12
능동적 이용자로서 모바일 쇼핑 이용자에 관한 탐색적 연구 : 모바일 쇼핑 이용자 유형에 따른 능동성, 혁신성, 모바일 쇼핑 정보 이용 행태의 차이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2019 .09
쇼핑센터 내 엔터테인먼트 시설이 인근상업시설에 미치는 효과 : A 쇼핑센터를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1 .05
국내 대형점의 매출추정모델 설정 방안 연구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07 .06
콘텐츠산업 6개 광역시 지역 매출 및 고용 현황(2005~2009)
[KOCCA] 콘텐츠산업통계조사
2011 .09
소비자 경험에 기반한 충동적 구매에 대한 실증적 연구
경영경제
2011 .11
소비자들의 인터넷 쇼핑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 인터넷쇼핑과 전통적 상거래의 통합
산업경제연구
2002 .04
대형복합쇼핑센터가 주변 아파트 가격에 미치는 영향 - 하남시 스타필드를 사례로 -
부동산분석
2018 .11
대전지역 건설산업의 구조와 진흥방안
한국지역개발학회지
1996 .09
콘텐츠 플랫폼으로서 모바일 쇼핑채널에서 유희적 동기가 쇼핑의도에 미치는 영향: 20대 모바일 쇼핑채널 이용자의 능동적 이용행태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20 .01
콘텐츠산업 대전지역 매출 및 고용 현황(2005~2009)
[KOCCA] 콘텐츠산업통계조사
2011 .08
남녀의 쇼핑행동 차이 : 쇼핑가치, 감정적 반응, 정보탐색 원천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05 .06
대전권 기술집약적 중소기업의 특성분석과 활성화 방안
산업경제연구
1999 .04
모바일쇼핑 연구에 대한 메타분석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7 .08
온라인 쇼핑 구매의도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 오프라인 쇼핑속성들의 역할
대한경영학회지
2006 .04
쇼핑관광객의 가치가 구매만족과 자발적 행동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14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