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이론적 고찰
3. 국내 온천관광지 현황 분석
4. 조사 설계
5. 분석 결과
6.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온양온천관광지 방문객 만족이 재방문 및 추천의사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지역지리학회지
2016 .08
온천관광지 선택속성의 중요도 및 성취도 비교 평가 : 유성온천관광지를 사례로
한국지역개발학회지
2011 .06
중요도-성취도 분석에 의한 덕산온천관광지 선택속성 평가
관광경영연구
2010 .01
IP분석에 의한 온천관광지 선택속성 평가 연구
한국경제지리학회지
2009 .01
온양지역 온천관광지의 중요도-성취도 분석 평가
한국지역개발학회지
2017 .06
일본 어패럴산업에서 보이는 변혁 ‒SPA업태를 중심으로‒
일본근대학연구
2014 .01
온천수요의 결정요인 및 시장세분화에 대한 연구 : 동래온천에 대한 분석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09 .06
SPA 브랜드 전문성 제고를 위한 전략 요인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1 .11
일본 SPA브랜드 유니클로(UNIQLO)의 비즈니즈모델 연구
일본근대학연구
2011 .01
젊은 세대의 SPA 패션문화에 대한 인식 조사 연구
문화산업연구
2019 .06
전통온천과 신설온천의 지질학적 특성 비교
대한지리학회지
2007 .12
SPA 패션 브랜드 스토어의 체험마케팅이 고객만족, 브랜드 태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20 .06
온천관광지 이미지, 속성 및 선호도 분석
한국지역지리학회지
2005 .08
국내 온천관광지 이미지 및 선호도 평가
한국경제지리학회지
2010 .01
SPA브랜드 개성이 브랜드 자산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글로벌 vs. 토종 SPA 브랜드 차이를 탐색하며 -
소비문화연구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