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논의의 전제
2. 교사평가제도의 향배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네트워크 조직 : 관계의 본질과 쟁점
한국정부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0 .12
영국 교사평가제도의 운영 실태 및 쟁점 분석
[KEDI] 한국교육
2005 .04
[쟁점] 교사, '정치'를 통해 거듭나기
중등우리교육
2004 .05
[쟁점] 교사,‘정치’를 통해 거듭나기
초등우리교육
2004 .05
[특집]교사의 평가권을 흔들지 말라!
초등우리교육
2002 .06
[특집 - 왜 교사의 평가권인가] 교사의 평가권, 이렇게 본다 - 7명의 교사에게 물었습니다.
중등우리교육
2004 .11
[다섯, 교사의 평가권] 일제고사 거부의 본질은 교사 평가권
중등우리교육
2010 .03
[다섯, 교사의 평가권] 일제고사 거부의 본질은 교사 평가권
초등우리교육
2010 .03
교사평가는 교사를 두~번 죽이는 거라고
교육비평
2004 .12
[특집: 현단계 사회과학논쟁의 쟁점]제1주제: 중간층 논의를 둘러싼 쟁점
경제와사회
1990 .02
쟁점3·중동중·고의 기업형 인사제도 - '죽은 교사의 사회' 깨뜨리기
중등우리교육
1998 .12
쟁점, '교사의 단결권'
중등우리교육
1996 .06
특허제도의 국제적 통일화 논의동향과 최근쟁점
과학기술법연구
2004 .01
최근 세계화 논의의 주요 쟁점과 시사점
[KIEP] 월간 KIEP 세계경제
2003 .02
[특집 - 교사의 평가권, 어디까지 와 있나] 무엇이 교사의 평가권을 방해하는가
초등우리교육
2004 .11
교사로 산다는 것
초등우리교육
2010 .03
교사는 무엇으로 사는가
중등우리교육
2009 .07
교사는 무엇으로 사는가
초등우리교육
2009 .07
교사로 산다는 것
중등우리교육
2010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