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의 설계 및 분석방법
Ⅳ. 분석결과
5.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서비스제품 선택에서 전통적 컨조인트기법과 선택형 컨조인트기법간의 예측력 비교에 대한 연구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6 .01
컴퓨터에 의해 속성이 무작위 추출된 프로필을 사용한 컨조인트 분석 : 전통적 방법과 예측력 비교
마케팅연구
1998 .06
소비자지식, 제품관여도가 컨조인트모형의 예측력에 미치는 영향
경영학연구
2006 .12
컨조인트 분석 기법을 활용한 마우스 디자인 방법론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04
제작자 관점에서 본 방송프로그램 평가 : 콘조인트 분석
방송문화연구
1993 .12
컨조인트 분석을 이용한 특허소송 검색엔진 설계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4 .05
항공사간 협력 촉진을 위한 조인트벤처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8 .04
대안적 컨조인트분석모형의 제품선택 예측력에 관한 연구
경영학연구
2002 .06
병원의 의료서비스 수준이 관계의 질에 미치는 영향 : 요양병원을 중심으로
한국로고스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09 .05
국립대 병원 입원환자의 재이용의사 결정요인
한국보건행정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4 .01
정보화사회의 병원조직과 의료서비스체계의 변화에 관한 연구
한국사회학회 심포지움 논문집
1996 .10
효과적인 TV커머셜 제작을 위한 연구 : 컨조인트 분석기법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1 .12
컨조인트 최적제품 포지셔닝모형을 이용한 시장세분화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1998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