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연구결과
Ⅳ.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의료서비스의 대기시간 요인이 고객만족과 서비스 가치에 미치는 영향
한국병원경영학회지
2010 .01
주제공원 내 대기행렬에 대한 고객의 인지시간과 실제시간의 차이분석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04 .06
의료서비스에서 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한 대기시간 관리에 관한 사례 연구
한국병원경영학회지
2009 .01
Pre-scheduled Waits에 관한 연구
서비스산업연구
2008 .05
레스토랑의 대기 장소의 위치가 고객의 대기시간 지각에 미치는 영향
유통과학연구
2019 .01
서비스 목적에 따른 대기관리 영향요인 - 병원서비스를 중심으로 -
유통과학연구
2009 .01
의료기관에서의 고객 대기시간 관리 사례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17 .03
서비스 대기의 심리학적 접근 -서비스 대기시간 추정에 관한 개념적 연구-
관광경영연구
2009 .01
의료서비스에서 유형별 대기시간의 선행 및 결과변수
한국병원경영학회지
2007 .01
패밀리 레스토랑의 대기서비스관리가 지각된 대기시간 및 서비스품질 평가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10 .02
일 군 지역 병원 응급의료서비스 만족도 조사연구
지역개발연구
2005 .12
고객이 지각하는 적정 대기시간에 관한 심층연구
관광레저연구
2017 .06
서비스 대기시간 배려가 지각된 대기시간, 서비스 과정품질 및 결과품질에 미치는 영향 : 패밀리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1 .06
스마트폰 사용이 고객의 대기경험 및 서비스 품질 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14 .12
서비스 대기시간 배려가 지각된 대기시간, 서비스 과정품질 및 결과품질에 미치는 영향 : 패밀리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1 .05
대기에 대한 수용가능성, 부정적 감정반응과 부정적 대기경험 간의 관계
관광연구저널
2015 .11
레스토랑의 서비스 공정성이 지각된 대기시간과 부정적 감정, 수용가능성이 서비스품질평가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4 .09
치과 의료소비자의 대기시간과 병원이미지 및 환자만족도간의 융합적 연구
융합정보논문지
2018 .01
응급실 대기시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지방 D종합병원의 사례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4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