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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제Ⅰ장. 서론
제Ⅱ장. 이론적 고찰
제Ⅲ장. 연구방법론
제Ⅳ장. 실증분석
제Ⅴ장. 결론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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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이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논집
1998 .12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의 비선형적 관계에 관한 연구
유통연구
2017 .07
고객재구매의도 ,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 고객가치 , 고객만족 , 전환비용 , 대안의 매력도
마케팅연구
2002 .06
구매의도에 미치는 서비스품질과 소비자만족의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1996 .02
사회적기업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2013 .10
고급 한정식 종업원의 조직 만족 및 충성도가 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7 .06
검색엔진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의도에 미치는 영향 - 인터넷 검색포털 서비스 중심으로 -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08 .01
서비스품질에 따른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의 구조적 관계
호텔경영학연구
1998 .02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08 .06
The Relationship among e-Service Quality, Relationship Quality, and Repurchase Intention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0 .03
서비스 제공자와 소비자간의 관계의 질이 만족과 재구매 의도 관계에 미치는 조정역할에 관한 탐색적 연구
마케팅연구
1998 .12
종업원과 소비자의 역할 외의 행동이 서비스 품질 및 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6 .02
인터넷 쇼핑의 요인이 고객만족 및 재 구매의도에 대한 영향관계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4 .08
저가항공사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전환장벽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0 .12
구매 특성을 활용한 충성고객 예측과 충성고객으로의 전환 방안모색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2 .05
공공부문 중간고객의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의 인과모형 분석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7 .08
유통업체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가치와 고객만족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7 .02
금융기관요인이 고객만족을 통해 고객충성도와 연관구매확대에 미치는 영향 : 은행권 PB고객을 대상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6 .11
HRM 관련 품질경영요소의 품질성과에 대한 영향력 연구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07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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