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패밀리레스토랑의 서비스 품질이 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04 .04
호텔레스토랑 이용고객의 지각된 서비스품질 및 가치, 고객만족, 충성도와의 영향관계
관광레저연구
2010 .05
두부 전문 음식점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서울,경기 지역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8 .12
호텔의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경제연구
2011 .04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골프장 이용 여성고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0 .05
자동차 정비서비스의 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0 .12
서비스품질이 고객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커피전문점을 중심으로 -
Tourism Research
2012 .01
전문 서비스제공자의 서비스품질과 고객충성도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10 .09
은행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서비스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8 .12
직무만족이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에 미치는 영향 : 대구광역시 지방공기업을 대상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2 .08
골프장 캐디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0 .07
의료서비스품질, 공감능력, 신뢰, 고객만족, 충성도간의 구조적 관계
경영교육연구
2017 .12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사회과학연구
2006 .08
외식업체의 서비스품질이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과 매개변수의 역할 : 양식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04 .05
한식 레스토랑의 음식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광주·전라지역을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19 .01
[Session A5 통신경영/정책]초고속 인터넷 시장에서의 고객 만족과 고객 로열티간 관계 분석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3 .11
병원서비스에서 인지된 조직지원이 서비스품질, 고객 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1 .03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서울시내 공기업 호텔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1 .03
외식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충성도 간의 구조적 관계에서 고객가치의 매개역할에 관한 연구 : 20-30대 소비자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2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