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연구의 배경 및 목적
Ⅱ. 이론적 배경 및 선행연구의 고찰
Ⅲ. 가설설정
Ⅳ. 측정 및 조사설계
Ⅴ. 실증분석
Ⅵ.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온라인쇼핑가치가 사이트속성중요도와 쇼핑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한국과 영국의 차이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0 .03
소비자 세분시장 특성에 따른 인터넷 판매 제품분석
유통연구
2005 .01
온라인 쇼핑 구매의도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 오프라인 쇼핑속성들의 역할
대한경영학회지
2006 .04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소비자 쇼핑매체 선택의 적소분석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4 .08
소비자들의 인터넷 쇼핑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 인터넷쇼핑과 전통적 상거래의 통합
산업경제연구
2002 .04
온라인 구매자 집단과 비 구매자 집단의 쇼핑성향의 차이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2 .01
An Analysis of Consumer Choice of Online Purchase
e-비즈니스연구
2008 .11
인터넷 쇼핑몰의 온라인·오프라인 균형전략에 대한 연구 ( Balancing Shopping Mall Strategies on the On-Line vs. on the Off-line )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00 .05
The Effects of On-Offline Cross-selling and Level of Multi-channel Shopping Experience on Consumer Responses
e-비즈니스연구
2014 .10
Online versus Offline B2C Shopping:A Multinational Comparison
소비문화연구
2006 .01
성별에 따른 인터넷 쇼핑상황에서의 감정적 반응이 쇼핑행동에 미치는 영향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2 .01
남녀의 쇼핑행동 차이 : 쇼핑가치, 감정적 반응, 정보탐색 원천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05 .06
온라인 쇼핑 채널별 이용자 특성에 대한 비교 분석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08
소비자 경험에 기반한 충동적 구매에 대한 실증적 연구
경영경제
2011 .11
인터넷쇼핑몰-TV홈쇼핑 간 식품구매 채널 변경에 관한 분석
e-비즈니스연구
2010 .12
온라인소비자의 쇼핑몰 선택에 영향을 미치는 쇼핑몰 구성요인에 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8 .12
가정 내 쇼핑채널 이용비중 및 이용다양성에 관한 연구
유통연구
2006 .07
모바일쇼핑 연구에 대한 메타분석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7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