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의 틀과 연구문제
Ⅳ. 실증분석
Ⅴ. 결론 및 한계점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조화ㆍ부조화 쇼핑상황에서의 소비자 반응에 관한 연구 : 온라인 인터넷쇼핑몰과 오프라인 백화점의 비교를 중심으로
유통연구
2003 .10
온라인 구매자 집단과 비 구매자 집단의 쇼핑성향의 차이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2 .01
온라인 쇼핑 구매의도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 오프라인 쇼핑속성들의 역할
대한경영학회지
2006 .04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소비자 쇼핑매체 선택의 적소분석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4 .08
소비자들의 인터넷 쇼핑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 인터넷쇼핑과 전통적 상거래의 통합
산업경제연구
2002 .04
온라인쇼핑가치가 사이트속성중요도와 쇼핑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한국과 영국의 차이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0 .03
An Analysis of Consumer Choice of Online Purchase
e-비즈니스연구
2008 .11
Online versus Offline B2C Shopping:A Multinational Comparison
소비문화연구
2006 .01
인터넷 쇼핑 환경에서 소비자의 구매에 영향을 미치는 결정 요인에 관한 연구
사회과학연구논총
2003 .12
전자상거래 ( EC ) 활성화를 위한 온라인 쇼핑 구매태도 연구 ( Analysis of on-line shopping consumers’ Purchasing Attitude )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98 .01
몽골 소비자들의 인터넷 쇼핑 실태 연구
한국IT서비스학회 학술대회
2009 .01
다이어리 자료를 이용한 인터넷 쇼핑 이용자 특성 분석
e-비즈니스연구
2014 .08
온라인 쇼핑의 동태적 성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9 .08
온라인 쇼핑의 동태적 성장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9 .08
정보탐색과 구매 단계에서 온라인과 오프라인 채널선택의 영향요인
유통연구
2007 .07
소비자 경험에 기반한 충동적 구매에 대한 실증적 연구
경영경제
2011 .11
The Effects of On-Offline Cross-selling and Level of Multi-channel Shopping Experience on Consumer Responses
e-비즈니스연구
2014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