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I. 서론
II. 기업사회성과의 조작화 과정
III. 접근방법들의 비교 및 논의
IV. 결론
參考文獻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숨기고 감추고 조작하고!
의료와사회
2016 .07
사회적 기업과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관한 문헌연구
사회적가치와 기업연구
2013 .06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기업가치 관련성
경영교육연구
2012 .10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기업이미지 및 성과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0 .06
Operationalization of uncertatinty in the Public choice theory
한국행정논집
1991 .12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관한 소고 : 사업환경의 변화와 내부통제제도 구축을 중심으로
강원법학
2013 .10
The Mediating Effect of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on Corporate Governance and Corporate Performance
산업경제연구
2013 .02
공공 담론과 기업의 사회적 책임
사회와이론
2011 .05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을 통한 이미지 형성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13 .04
사회적기업에 대한 소비자의 연상이 기업태도에 미치는 영향: 신뢰의 매개효과와 자아 일치성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사회적가치와 기업연구
2018 .06
A Conceptual Framework of Understanding Social Enterprises
산업혁신연구
2018 .01
산업재 기업의 기업 이미지 관리모형 도출을 위한 실증적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05 .10
사회공헌활동의 진화과정과 경영성과에 관한 종합 고찰
마케팅연구
2014 .04
동일본 대지진 이후 일본기업의 전략적 사회 공헌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13 .08
사회적 이슈에 기반한 기업 사회적 책임 차원: 중국 시장 중심으로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0 .02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기업이미지 및 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9 .08
리조트기업 조직구성원의 CSR 활동 인식이 기업평가에 미치는 영향: 신뢰와 불신의 역할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0 .09
한국의 기업문화가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 커뮤니케이션을 매개한 다차원 분석
기업경영연구
2020 .01
An Empirical Study on Emotional Intensity and the Influence of Product Involvement in the Context of the Integrative Framework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3 .01
기업과 사회적기업 연계 사례 및 활성화 연구 : 현대차그룹, SK그룹 중심으로
사회적가치와 기업연구
2014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