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과 가설설정
Ⅲ. 연구방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기업의 CSR 활동이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 이동통신 기업의 브랜드 신뢰를 매개로
경영경제연구
2017 .02
호텔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활동이 브랜드 자산, 브랜드 태도,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8 .09
마케팅활동, 브랜드자산, 브랜드성과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 서비스업을 중심으로
산업경제연구
2011 .08
CSR 활동 홍보가 브랜드 자산을 매개하여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제품과 서비스의 조절된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19 .08
CSR이 브랜드자산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제품품질과 서비스품질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기업경영연구
2015 .01
호텔기업의 사회적 책임(CSR)이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인지도 및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20 .02
호텔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CSR)이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 진정성의 조절영향관계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8 .06
프랜차이즈 외식기업의 CSR활동이 고객이 지각하는 브랜드 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신뢰의 매개효과 -
Tourism Research
2018 .01
구성브랜드 브랜드자산이 비유사 공동브랜드 브랜드자산과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 자기조절초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6 .01
여행사의 사회적 책임 활동에 대한 고객 인식과 브랜드 경험
대한경영학회지
2011 .02
프랜차이즈 시스템에서 브랜드 자산, 내부브랜드 활동, 갈등 및 관계해지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탐색적 연구
유통연구
2007 .01
외식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CSR)이 브랜드 이미지와 자기보상소비행동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
2019 .01
브랜드 위기의 유형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부정적 영향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2011 .06
브랜드 관리가 농산물 브랜드 자산가치에 미치는 실증적 관계
산업경제연구
2009 .08
외식기업의 사회적 책임(CSR)활동이 브랜드자산, 브랜드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8 .01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소비자의 구매 후 제품태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명성을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17 .08
브랜드 자산의 구성요소와 영향요인의 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03 .10
지상파 방송사 CSR활동 및 채널 품질에 대한 수용자 인식이 채널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방송문화연구
2013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