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요약
I. 서론
II. 이론적 배경 및 연구가설
III. 연구방법
IV. 연구결과
V.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예비창업자가 지각하는 기업브랜드선택속성이 브랜드선택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 기업신뢰의 조절효과에 대한 연구
Tourism Research
2015 .01
예비창업자의 프랜차이즈 기업브랜드 선택속성과 브랜드 선택의도의 관계에서 신뢰의 매개효과
Tourism Research
2016 .01
온라인 레스토랑 리뷰 웹사이트에서 부정적 리뷰 컨센서스와 레스토랑 대응전략이 잠재고객의 귀인과정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4 .02
브랜드 애착과 브랜드 태도 상황에서 성별 차이에 관한 연구
경영학연구
2013 .10
브랜드확장이 모브랜드 평가에 미치는 영향 : 적합성, 광고유형 및 브랜드컨셉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1 .12
부정적 사건 발생이 소비자-브랜드 관계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 손실 및 회복 노력 유형과 브랜드 성격을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13 .01
온라인 구전정보의 메시지 방향성이 구전정보의 효과성에 미치는 영향 : - 브랜드 인지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서비스산업연구
2011 .12
소비 목표와 조절 초점이 브랜드 우위 대안과 속성 우위 대안 간 선호에 미치는 효과
경영학연구
2018 .06
온라인 점포의 의류상품 구매후기 정보 중요도 - 구매후기를 읽는 동기와 읽는 정도를 중심으로 -
소비문화연구
2012 .01
개별브랜드 간 위기정보의 파급효과 : 주요브랜드 위기정보와 일반브랜드 위기정보가 상대브랜드 평가에 미치는 영향 비교
마케팅연구
2011 .03
항공사의 브랜드 증거가 브랜드 가치, 브랜드 신뢰, 브랜드 태도 및 구전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융합정보논문지
2019 .01
승용자동차 재구매고객들의 기업브랜드 선택속성과 기업브랜드 평가
소비문화연구
2009 .01
소비자의 조절초점이 사용자후기의 선택적 노출에 미치는 영향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2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