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예비창업자가 지각하는 기업브랜드선택속성이 브랜드선택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 기업신뢰의 조절효과에 대한 연구
Tourism Research
2015 .01
기업연상과 브랜드 애호도간 이중 경로관계 모형
마케팅연구
2008 .09
소비자의 자아개념과 기업개성의 동일시가 브랜드 애착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기업경영연구
2012 .01
산업재 브랜드의 TV광고가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광고연구
2010 .06
브랜드 감정, 브랜드 신뢰가 브랜드 몰입에 의한 고객만족과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Asia-Pacific Journal of Business & Commerce
2012 .08
개별제품 만족이 기업브랜드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08 .10
브랜드애착, 브랜드신뢰, 브랜드일치가 브랜드진정성과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전문경영인연구
2018 .01
브랜드 위기의 유형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부정적 영향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2011 .06
브랜드 신뢰, 브랜드 충성도와 기업의 웹사이트 이용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08 .03
예비창업자의 프랜차이즈 기업브랜드 선택속성과 브랜드 선택의도의 관계에서 신뢰의 매개효과
Tourism Research
2016 .01
개별브랜드 간 위기정보의 파급효과 : 주요브랜드 위기정보와 일반브랜드 위기정보가 상대브랜드 평가에 미치는 영향 비교
마케팅연구
2011 .03
혁신제품의 브랜드확장이 모브랜드 및 기업브랜드에 미치는 피드백효과 : 지각된 적합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0 .12
브랜드 만족과 애호도에 대한 브랜드 경험의 효과
대한경영학회지
2010 .12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 동일시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프로야구 팀 브랜드를 중심으로
연세경영연구
2015 .07
기업 브랜드 자산과 제품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태도의 관계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05 .10
브랜드위기에 따른 브랜드실망감의 파급효과
소비문화연구
2014 .01
브랜드 파트너링(Brand Partnering): 부정적 정보의 역할
기업경영연구
2014 .01
브랜드 혜택과 자아-브랜드 연계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애착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일경상논집
2019 .01
항공사의 브랜드 증거가 브랜드 가치, 브랜드 신뢰, 브랜드 태도 및 구전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융합정보논문지
2019 .01
기업의 사회공헌활동과 기업광고가 기업이미지와 브랜드태도에 형성에 미치는 영향력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03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