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온라인 전환을 통한 중소유통업의 기능조정
Ⅲ. IDR cycle의 실증적 확인
Ⅳ. IDR cycle에 근거한 중소 유통점 온라인 전환 정책 방안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중간상과의 거래특성이 제조업체의 온라인 경로 활용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04 .01
소비자 정보 획득을 위한 정보중간상의 신호전송 행태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2004 .06
The Importance of Trade Promotion Versus Advertising in the Consumer Packaged Goods industry
유통연구
2016 .10
중소유통의 혁신과 지방중소유통업의 활성화 방안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3 .11
무료컨텐츠를 통한 온라인 정보중간상의 신호전송에 관한 연구
경영학연구
2004 .08
인터넷 유통경로 형성에 따른 기존 경로구성원의 대응전략 : 항공권 유통경로에서 여행사의 관점을 중심으로
유통연구
2007 .07
온라인 쇼핑의 동태적 성장과 유통정책에 대한 함의
유통연구
2010 .12
대형유통업체와 중소유통업체의 갈등과 그 해소 방안 : 분당 신도시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2 .02
경쟁상황 하에서 정보중간상의 가격전략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2004 .12
대형유통 규제와 중소유통 활성화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8 .04
서비스업 관점에서의 온라인과 오프라인 유통의 비교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7 .10
인지도, 이미지, 관계구축이 브랜드전환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오프라인 유통업체와 온라인 쇼핑몰의 비교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8 .08
인지도, 이미지, 관계구축이 브랜드전환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오프라인 유통업체와 온라인 쇼핑몰의 비교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8 .08
대형마트의 독과점 현상 및 불공정거래 개선방안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9 .02
중국 유통시장의 발전과 한국기업의 진출전략
한국동북아논총
2008 .09
온라인과 오프라인 유통경로에서 소비자 구매행동에 대한 비교연구 : 제품유형과 구매속성 중요도를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1 .11
오픈마켓(G마켓/옥션)과 중소셀러의 협력과정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0 .08
중국의 온라인유통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07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