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이론적 고찰
Ⅲ. 연구모델 및 가설설정
Ⅳ. 실증분석 및 결과
Ⅴ.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유통경로 거래관계에서 영업사원의 고객 공감, 적응적 판매, 성과간 관계: 영업사원 관점
상품학연구
2017 .01
영업사원의 개별적 특성이 적응적 판매행동 및 고객성과에 미치는 영향
기업과혁신연구
2023 .12
지각된 조직 기억이 영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영업사원의 적응적 판매행동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마케팅관리연구
2016 .04
판매행동이 고객신뢰와 영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논집
2016 .01
영업사원의 성격유형이 영업성과와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계판매행동을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18 .12
영업사원의 판매-고객지향성(SOCO)이 적응판매와 성과에 미치는 영향 : 공감능력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6 .02
영업사원이 지각한 고객의 지원이 적응판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 금융서비스업을 중심으로
고객만족경영연구
2024 .04
행복한 영업사원은 성과가 더 높은가? : 창의적 판매행동과 고객지향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마케팅논집
2017 .01
산업재 유통경로에서 영업사원의 적응적 판매행동이 고객자산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자문적 영업역량의 조절효과
유통연구
2022 .10
적응판매행위와 직무만족 및 영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 조직 및 고객과의 관계의 질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6 .05
영업사원의 성격 5요인이 제품 판매유형에 미치는 영향: 직무만족의 매개효과
유통경영학회지
2018 .06
영업사원의 잡 크래프팅과 적응적 판매행동이직무만족 및 영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상업교육연구
2017 .04
기업의 판매역량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 영업사원의 기업에 대한 가치관 일치와 영업사원의 행동을 중심으로
유통연구
2021 .04
영업사원의 영업-마케팅 인터페이스 능력이 효과적 영업행위와 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5 .02
수입 자동차 유통채널에서 영업사원에 대한 통제가 영업사원의 영업유형 및 영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LMX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22 .03
제약유통채널에서 영업사원에 대한 통제가 판매지향적 판매와 고객지향적 판매 그리고 영업성과에 미치는 차별적 영향
유통연구
2017 .01
자동차 영업사원의 관계신념, 동기화된 추론, 목표지향이 직무 성과 및 만족에 미치는 영향 : 적응적판매를 매개변수로 하여
대한경영학회지
2017 .11
보험영업사원의 고객관계형성에 대한 다중 매개효과 분석 - 비즈니스 및 사회적 관계형성을 중심으로 -
보험학회지
2019 .01
화장품 방문판매 채널에서 방판조직의 판매관련 역량이 영업사원의 판매역량과 영업행동 그리고 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9 .08
우리나라 영업사원의 관계 유형과 신뢰가 영업사원의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 분석
신산업경영저널
2020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