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블랙홀은 괴물이 아니다"
과학과 기술
2004 .01
'LHC와 우주론'-(3)새로운 물리학 이론의 탐색 : 여분 차원과 블랙홀
과학과 기술
2008 .01
해외-NEWS&TOPICS
과학과 기술
2007 .01
신비의 베일 벗은 블랙홀은 몇 개인가
과학과 기술
2003 .01
"호킹의 '블랙홀 이론'은 패러독스"
과학과 기술
2004 .01
인간의 욕망을 향하여
기술표준
2004 .01
유관기관칼럼 - 블랙홀 괴담 유감
기술표준
2008 .01
생물학 이야기 - 대장균에서 진실인 것은 인간에서도 진실
과학과 기술
2011 .01
교통사고의 진실
과학과 기술
2004 .01
배아복제연구와 난자, 그리고 진실게임
과학과 기술
2004 .01
온라인게임 이용자의 게임이용시간에 따른 게임이용의 차이 분석: 삶의 만족도, 게임이용동기, 게임과몰입·중독 수준 중심으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0 .02
[한국게임산업개발원] 게임 제작 사례 : 실제 게임 개발 과정속에 담겨 있는 게임 개발 방법론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06 .01
색체가 온라인 게임의 지속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게임&엔터테인먼트 논문지
2005 .12
색채가 온라인 게임의 지속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5 .11
지난 30년, 학계를 뒤흔든 새 이론과 실험들-지구과학분야-천문학
과학과 기술
2006 .01
[환경부] 실내공기 측정방법의 오해와 진실, 라돈 및 미세먼지편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19 .01
이종케쥬얼 게임의 융합을 통한 게임모드의 확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5
여성의 주체적 욕망과 근대성
여성과 사회
1999 .05
이제는 원천기술과 연구의 진실성이다
과학과 기술
2006 .01
[한국게임산업진흥원] 청소년 게임과몰입 집단상담 프로그램 매뉴얼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0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