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게임, 그 욕망의 블랙홀에 대한 오해와 진실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9 .02
'LHC와 우주론'-(3)새로운 물리학 이론의 탐색 : 여분 차원과 블랙홀
과학과 기술
2008 .01
해외-NEWS&TOPICS
과학과 기술
2007 .01
신비의 베일 벗은 블랙홀은 몇 개인가
과학과 기술
2003 .01
"호킹의 '블랙홀 이론'은 패러독스"
과학과 기술
2004 .01
유관기관칼럼 - 블랙홀 괴담 유감
기술표준
2008 .01
특허괴물 - Flash of Genius?
한국기술혁신학회 학술대회
2014 .10
게임 괴물 캐릭터 조형의 접목 방법에 대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지난 30년, 학계를 뒤흔든 새 이론과 실험들-지구과학분야-천문학
과학과 기술
2006 .01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괴물 캐릭터에 대한 아동과 청소년의 선호도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7 .06
탈식민주의 관점에서 본 [괴물]의 영화적 모방과 번역의 의미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1 .02
영화음향 기능과 역할 : 괴물을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7 .10
우리 안의 낯선 타자와 만나는 순간 : 괴물의 두 가지 변주 : 박연선의〈화이트크리스마스〉와〈난폭한 로맨스〉
여/성이론
2012 .12
음향과 음악으로 본 장편영화 “괴물” 분석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3 .09
뉴스와 토픽
과학과 기술
2002 .01
기획특집-21세기 테크노피아 한국인의 하루
과학과 기술
1994 .01
전자기파와 고차원 중력파 전달 고찰
문화기술의 융합
2019 .01
공포어드벤처게임의 추적 인공지능 패턴 모델 제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8 .11
영화에 활용된 디지털 시각효과의 선호도 연구 : 인구통계학적 분석을 중심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0 .12
“성폭력을 엄벌하다” : 2000년대 성폭력 정책 담론의 구조와 효과
한국여성학
2014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