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두뇌활용영역에 따른 디자인 사고 유형 분석에 관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실버세대를 위한 두뇌훈련 게임콘텐츠 개발 및 선호도 조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1 .05
두뇌산업의 육성
과학과 기술
1977 .01
두뇌 강국으로 가는 길
과학과 기술
2008 .01
모바일 게임 동향과 모바일 게임 이용자 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5 .05
숲 체험 활동과 집중도, 두뇌스트레스, 두뇌활동정도의 관계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9 .05
효율적인 모바일 게임 개발 방안 연구
한국콘텐츠학회지
2012 .12
시론-이제는 우리의 두뇌로
과학과 기술
1986 .01
활발한 두뇌활동, 치매 예방
과학과 기술
2003 .01
두뇌 용량 커지며 '인간' 탄생
과학과 기술
2003 .01
게임콘텐츠의 모바일화 과정에서의 고려사항들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8 .04
구조와 의식-인간과 두뇌현상의 통합적 이해-
현상과인식
1981 .03
모바일 퍼즐 게임의 규칙을 통한 게임 디자인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6 .05
모바일 3D 게임엔진 기술동향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5 .11
모바일 3D 게임 제작환경과 개발프로세스에 관한 연구
게임&엔터테인먼트 논문지
2005 .12
모바일 게임, 현실과 만나다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6 .02
뇌파 기반 뇌-컴퓨터 인터페이스 응용 : 뇌 게임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1 .01
고급두뇌 육성과 기술혁신
과학과 기술
1980 .01
모바일 게임에 적합한 게임운영 시스템 개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21세기 두뇌한국' 청사진 나왔다
과학과 기술
200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