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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요약
I. 서론
II. 설문의 분석
IV. 결론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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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프라인 보드게임을 중심으로한 일반적 특성과 구조적 특성 분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5
마라카스 : 신체적 능력 증진을 위한 활동 기반 보드게임 개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8 .01
아날로그와 디지털 게임을 통합하는 하이브리드 보드게임 개발과 이의 활용- 모노폴리 보드게임을 중심으로 -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3 .01
개정 누리과정에 기초한 유아교육현장의 보드게임 활용 가능성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0 .07
Tangible Tracking System을 활용한 하이브리드 보드게임 인터페이스 : 실시간의 Social Media 정보 제공과 사용자 Interactivity를 중심으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0 .01
증강현실 보드게임 프레임워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7 .11
보드게임을 활용한 또래 활동이 장애위험 유아의 사회적 기술에 미치는 영향
한국웰니스학회 학술발표회
2015 .12
중외전통보드게임의 비교 및 개선방안-중국 장기게임을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3 .01
네트워크 보드 게임에서의 임의 종료 관리 시스템에 대한 연구
감성과학
2007 .01
고구려 장기 캐릭터를 적용한 매체 개발 : 3D 카드, 플래시게임, 보드게임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1 .05
초기 개발자를 통해 본 RFID 디지털 보드게임 개발의 문제점 및 전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0 .03
시간차회상훈련을 적용한 치매예방용 보드게임 “옹기종기” 개발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8 .05
도덕적 딜레마를 활용한 청렴교육 보드게임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증강현실을 기반으로 한 수학교육 게임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8 .02
응용분야 사례 분석을 통한 기능성 게임의 특성요인 전망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한국게임산업개발원] 게임 제작 사례 : 실제 게임 개발 과정속에 담겨 있는 게임 개발 방법론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06 .01
전통 놀이 문화에 기반한 기능성 게임 개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1 .05
마커 이동 장치를 이용한 마커 기반 증강현실 보드게임 시스템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19 .01
교육용 온라인 게임의 교육적 요소 분석 - 레알팜 게임을 중심으로 -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0 .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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