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요약
1. 서론
2. Loosely Coupled Mixed Reality
3. 골프 게임
4.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혼합현실 기반 디자인 시뮬레이션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3 .02
차세대 가상 골프 시스템을 위한 Mixed Reality 기술활용방안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9 .02
원자력연구개발사업의 공정관리 적용 사례 연구 : LMR 프로젝트를 중심으로
기술혁신학회지
1999 .12
국내외 혼합현실 기술 및 시장 동향에 관한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9 .02
생산 공정 시뮬레이션을 위한 혼합현실의 적용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5 .01
혼합현실(Mixed Reality) 기술 동향과 발전 전망
문화기술의 융합
2017 .01
혼합현실 기반 3D 가상 온라인 학습시스템 개발을 위한 통신 매커니즘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2 .05
혼합현실공간(MRS)의 미디어환경 특성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0 .11
훈련 시뮬레이션을 위한 멀티모달 혼합현실 시스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0 .01
만화책 구성기반 체감형 혼합현실 놀이 시스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0 .01
이미지기반 가상현실과 모델링기반 가상현실에 관한 특성 비교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4 .02
착용형 혼합현실 기술을 활용한 박물관 도슨트 서비스 개발을 위한 혼합현실 콘텐츠 사용자경험 전략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9 .02
Model House All-in-One System Design and Implementation Using Mixed Reality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18 .12
Mobile and Hand-held Mixed Reality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6 .02
홈 서비스 로봇 디자인을 위한 혼합현실 기반 정량구조 시뮬레이션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4 .02
Augmented Reality in Reality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3 .02
비행 VR 시뮬레이터를 위한 가상환경 구축과 MR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3 .02
Being Involved in Virtual Reality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8 .05
스마트폰 환경하의 실시간 처리를 위한 가변 탐색영역을 이용한 마커 추적 방법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9 .02
A Study on Entertainment Video Game Content Industry using Virtual Reality Technology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