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1. 서론
2. 본론
3.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국가이미지가 소비자 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융복합지식학회논문지
2018 .01
부분 영역 이미지 검색 방법의 제안
문화기술의 융합
2018 .01
국가이미지와 브랜드이미지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융복합지식학회논문지
2019 .01
멀티미디어 매체에서 이미지의 상호작용성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5 .04
"코어 이미지(Core Image)"를 이용한 실시간 이미지 프로세싱에 대한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7 .02
국가이미지, 제품이미지 및 구매의도의 관계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0 .12
이미지 인식 기술의 산업 적용 동향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7
감성요소에 기반한 추상 CGI의 분류
감성과학
2011 .01
성공적 브랜드 이미지 구축을 위한 감성 처리 모형 기반의 통합 디자인 체계 구성
감성과학
2008 .01
디지털 이미지의 미학적 수용에 대한 연구 : 사실주의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0 .02
감성차원을 통한 디지털 이미지 크리에이팅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5 .11
국가이미지와 친숙도가 구매결정에 미치는 영향
융복합지식학회논문지
2017 .01
충북 초정리 관광 이미지 개선을 위한 CI 전략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0 .02
Generative Adversarial Network를 활용한 Image2Vec기반 이미지 검색 모델 개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지역 정렬을 이용한 부분 이미지 검색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2 .01
시각 권력에 관한 이미지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9 .06
국가이미지, 브랜드이미지와 원산지이미지가 구매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중국소비자들의 한국산 첨단 및 융합기술적용 화장품 구매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기업상호간 지각된 이미지가 신뢰와 관계결속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7 .10
여성의 신체이미지와 자아이미지에 따른 화장태도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4 .01
전통문화 이미지를 위한 세부 자질 주목형 이미지 자동 분석기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