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사용자의 인터액션에 기반한 증강현실에서의 비디오 스트림 재생기법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5 .01
Designing Interactions for Augmented Reality based Educational Contents
한국콘텐츠학회지
2009 .09
모바일 폰을 이용한 합주를 위한 멀티유저 인터액션 방법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0 .01
고위공직 후보자-엔지니어-최고경영자 교육 프로그램의 액션러닝 프로세스 분석
디지털융복합연구
2012 .01
3D Interaction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7 .02
Interaction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1 .05
Interaction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7 .05
첨단과학현장-인터네트
과학과 기술
1994 .01
대학에서의 "아동미디어교육" 수업을 위한 액션러닝 사례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5
액션 활극, 스릴러 풍의 영화감독 김묵 액션영화의 영화작가적 태도 논의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4 .03
A Study on Designing of Linked Open Data Publishing System for Academic Database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13 .12
블렌디드 액션러닝프로그램이 대학생의 자기주도적 학습능력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11
인터렉티브 스토리텔링을 기반으로 한 체험 공간 디자인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7 .02
멀티미디어 서비스를 위한 모바일 인터페이스 디자인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3 .02
디자인/ 경험디자인, 서비스 디자인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4 .02
홈 서비스 로봇 디자인을 위한 혼합현실 기반 정량구조 시뮬레이션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4 .02
간호관리학 임상실습에서 액션러닝의 개발 및 평가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0 .06
Designing a Smart Board Game with Augmented Reality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13 .12
융합 액션러닝기법을 적용한 시뮬레이션 교육의 효과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5 .01
[현실문화연구] 생활의 디자인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1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