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요약
1. 서론
2. 선행 연구
3. 음악 신호로부터 비트 인식
4. 동작 데이터베이스와 동작의 재생
5. 통합
6. 결과
7. 결론 및 향후 연구
감사의 글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가상 캐릭터를 활용한 음악 감상 경험 증진에 관한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7 .02
캐릭터 스토리의 독창성과 캐릭터의 매력성 및 친근성이 캐릭터 제품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7 .08
캐릭터 성격에 기반한 디지털캐릭터 캐스팅의 영향 요소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0 .09
게임캐릭터애니메이션 동작연기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6 .09
영화에 나타나는 클래식음악의 중의(重義)적 특성 - 브람스의 교향곡 제1번 제1악장을 중심으로 -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0 .10
도자제품에 나타나는 캐릭터디자인 경향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0 .12
3D 게임 캐릭터와 모션 캡쳐 시스템의 연동을 통한 실사 움직임(Real Working) 제어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6 .11
경로 및 동작 자동 생성 시스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4 .02
동작 데이터에서의 동작 생성 규칙 발견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1 .01
스포츠캐릭터의 선호도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4 .09
MaD: 동작 인식을 통한 음악 재생기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6 .01
청자의 감성 분석을 통한 음악 장르간 인터섹션 연구 : 서양음악과 한국음악을 중심으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4 .02
게임캐릭터애니메이션 동작연기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6 .05
미국-일본의 캐릭터 산업 비교분석을 통한 한국 캐릭터 산업의 발전 방안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4 .06
스포츠 캐릭터의 영상매체화를 통한 캐릭터 산업의 발전 방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4 .05
물리기반 캐릭터 애니메이션을 위한 반응 모션 생성 기법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8 .02
한국 전통 음악 어법을 활용한 영화 음악의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9 .10
[과학기술부] 실제 동작, 표정, 영상에 기반한 가상 캐릭터의 실시간 애니메이션 기술 개발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01 .01
음악분석을 통한 TV 음악방송에서 음악과 조명색채 조화에 관한 연구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