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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요약
1. 서론
2. 게임중독의 피해와 현주소
3. 현재의 대처방안
4. 새로운 대안 및 가설
5. 신체리듬에 따른 인터페이스 변화
6. 실험결과 및 분석
7. 결론 및 향후 과제
8.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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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게임 중독의 유형에 관한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7 .02
청소년 게임중독의 보호요인으로서 청소년과 부모 및 학교 · 학원 교사와의 관계의 영향: 초 · 중 · 고 학교급별 비교분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8
청소년의 온라인게임 중독 상담ㆍ치료 방안에 관한 연구
청소년시설환경
2008 .01
전통 놀이 문화에 기반한 기능성 게임 개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1 .05
게임 시나리오, 게임 이용편리성, 게임 비주얼이 게임 이용자 상호작용 및 게임 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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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12
게임에서 제시되는 폭력성 모방이 스트레스 해소, 정체성 혼란과 게임중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10
게임의 도입과 게임문화의 형성 맥락에 대한 고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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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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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 .12
게임 플레이 효과의 양면성과 게임 규제 태도 연구 : 게임 장르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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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Big 5 성격이 게임이용자의 게임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9 .04
게임 장르에 따른 게임 배경 표현 분석 및 게임 배경 콘텐츠 제작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4 .06
가족관계의 질과 청소년의 우울 및 불안이 게임중독에 영향을 미치는 경로 : 성차를 중심으로
한국웰니스학회지
2018 .05
게임 디자인을 위한 융합 기반의 교육용 게임 접근 사례
디지털융복합연구
2014 .01
Game Elements Balancing using Deep Learning in Artificial Neural Network
한국HCI학회 논문지
2018 .08
온라인 게임 중독의 속성: 역할놀이로서의 온라인 게임 몰입 현상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5 .01
응용분야 사례 분석을 통한 기능성 게임의 특성요인 전망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게임콘텐츠의 음(音)
한국콘텐츠학회지
2015 .06
온라인 게임 규제 정책이 게임 산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06
뇌-컴퓨터 인터페이스를 이용한 게임 동향
한국콘텐츠학회지
2015 .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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