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온라인 게임 중독의 유형에 관한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7 .02
청소년 게임중독의 보호요인으로서 청소년과 부모 및 학교 · 학원 교사와의 관계의 영향: 초 · 중 · 고 학교급별 비교분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8
한중 온라인 게임 중독 방지 시스템 비교 분석
디지털융복합연구
2014 .01
가족관계의 질과 청소년의 우울 및 불안이 게임중독에 영향을 미치는 경로 : 성차를 중심으로
한국웰니스학회지
2018 .05
청소년의 온라인 게임 중독이 우울증에 미치는 영향: 자기통제의 조절효과 검증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0 .01
온라인 게임 중독의 속성: 역할놀이로서의 온라인 게임 몰입 현상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5 .01
[한국게임산업진흥원] 청소년 게임과몰입 집단상담 프로그램 매뉴얼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08 .01
남자 청소년의 게임중독이 공격성에 미치는 영향 : 집행기능결함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4 .02
[한국게임산업진흥원] 게임 과몰입 집단상담의 효과증진을 위한 매뉴얼 개발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07 .01
초기 청소년의 외로움과 게임중독의 종단적 관계: 게임이용자 패널 데이터의 자기회귀 교차지연 효과 분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5
게임중독 및 관여 수준에 따른 남자 청소년 게임사용집단의 분노표현양상과 인지적 특성 비교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청소년의 가족 및 학교 환경 스트레스가 사이버 불링, 온라인 게임 중독에 미치는 영향 연구 - 공격성 매개효과와 성별차이 조절효과 경쟁모델 -
한국웰니스학회지
2020 .05
온라인게임 이용자의 게임이용시간에 따른 게임이용의 차이 분석: 삶의 만족도, 게임이용동기, 게임과몰입·중독 수준 중심으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0 .02
이황화탄소($CS_2$) 중독(상)
산업보건소식
1984 .01
연 중독(I)
산업보건소식
1984 .01
이황화탄소($CS_2$) 중독(하)
산업보건소식
1984 .01
연 중독(2)
산업보건소식
1984 .01
게임 플레이 효과의 양면성과 게임 규제 태도 연구 : 게임 장르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12
청소년의 게임중독성이 학교적응에 미치는 영향 : 사회적 지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3 .08
학교청소년의 대인관계가 비행에 미치는 영향 : 게임중독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