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서론
본론
결과 및 고찰
결론
참고자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가상현실에서 아바타을 통한 정보전달 시 뇌의 활성화와 현존감의 관계
인지과학
2006 .12
가상현실과 인간(Virtual reality and Human)
한국뇌과학연구원 심포지엄
2002 .08
가상현실과 여성의 몸
여성연구논총
2001 .02
가상현실의 새로운 인식에 관한 사유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9 .05
네트워크 가상현실 시스템 설계 및 구현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3 .02
가상현실 교육에서 몰입의 생태: 근거이론적 접근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11
가상현실을 활용한 운동에서 환경 조건에 의해발생하는 회복 효과에 대한 연구
정보기술아키텍처 연구
2018 .01
가상현실에서 보이는 내 손과 컨트롤러 중 더 진짜 같은 것은?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9 .02
이미지기반 가상현실과 모델링기반 가상현실에 관한 특성 비교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4 .02
가상현실을 활용한 문화체육시설 시뮬레이션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가상현실 내의 화재상황에 따른 뇌파 반응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7 .02
A Study on Entertainment Video Game Content Industry using Virtual Reality Technology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02
웹툰의 가상현실 콘텐츠로의 매체 전환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2
증강현실이 적용된 광고의 개발 방향에 관한 연구 -프레즌스(presence)와 만족도 평가를 중심으로-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0 .01
가상현실 기반 콘텐츠의 가능성과 한계 - 테마파크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가상현실 스포츠 이용 활성화를 위한 프레즌스이 참여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0 .10
지그비 센서를 활용한 가상현실 제어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7 .11
가상현실 대화용 새로운 가상걸음 장치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3 .02
가상현실 기반의 체험전시에 관한 사례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08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