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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약
Ⅰ 서론
Ⅱ 연구배경
Ⅲ 연구방법
Ⅳ 실험 분석 및 결과
Ⅴ 결론
Ⅵ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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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성 정의를 위한 형용사 시소리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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군집 강화를 이용한 게임 내 사회 감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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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5 .01
상품으로서의 온라인 게임 세계와 역할 놀이자로서의 온라인 게임 소비자의 행동 특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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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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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1 .01
에이전트와 사용자 간의 사회적인 판단 게임에서 에이전트의 얼굴 표정에 따른 감성적인 생체 신호 분석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1 .01
한국 온라인 게임 산업의 기원 : ‘나비들’의 네트워크
과학기술학연구
2011 .12
소셜네트워크 분석을 통한 온라인게임 이용자커뮤니티 간 비교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9 .08
게임 평가도구로써 감성 평가시스템의 타당화 : Jakob Nielson의 사용성 평가시스템과의 비교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7 .08
BioPebble : 개인화된 해석을 지원하는 돌 타입 휴대용 생체신호 측정센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8 .02
개인화된 신호 해석을 위한 맥락 기반 생체 신호의 모델링 기법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9 .02
감성 트리 기반의 음악 감성 조절 알고리즘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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