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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약
1. 서론
2. 문헌 조사
3. 어플리케이션 개발을 위한 관련 기술들
4. 건축분야에서의 활용 가능성
5. 결론 및 향후 연구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Introduction to Augmented Reality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1 .01
증강현실 콘텐츠 동향 고찰
한국콘텐츠학회지
2016 .12
증강현실(Augmented Reality) 콘텐츠의 교육적 적용
한국콘텐츠학회지
2007 .12
증강현실과 3D 기술의 교육적 활용 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1 .05
“증강현실 콘텐츠” 특집을 내면서
한국콘텐츠학회지
2016 .12
증강현실 기반의 초등과학교육 콘텐츠 제작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1 .11
증강현실을 이용한 3D 모델링 제작 플랫폼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7 .02
증강현실 적용 기술 동향
한국콘텐츠학회지
2016 .12
위치 조정을 통한 증강현실 앱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1 .05
증강현실을 응용한 실시간 영화정보 제공 시스템에 관한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6 .02
증강현실 앱을 이용한 디지털 3D 콘텐츠 디스플레이 방법에 관한 연구 - 전시기술 구현을 중심으로 -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7 .01
[정보통신부] 증강현실 소프트웨어 개발에 관한 연구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1997 .01
증강현실과 물체인식을 통한 알림 기법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6 .01
증강현실에서 텐저블 인터페이스를 사용한 모델링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4 .02
Augmented Reality in Reality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3 .02
증강현실 기반의 3차원 도자기 모델링 시스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7 .02
Plane Detection을 이용한 네트워크 증강현실 콘텐츠 구현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8 .11
증강현실의 기술동향과 도자제품의 적용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5 .03
증강현실이 적용된 광고의 개발 방향에 관한 연구 -프레즌스(presence)와 만족도 평가를 중심으로-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0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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