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국문초록
I. 서론
Ⅱ. 증강현실
Ⅲ. 예술 분야의 증강현실 활용
IV. 도자제품의 증강현실 활용
Ⅵ. 도자제품의 증강현실 적용방안
V. 결론 및 제언
Reference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증강현실 콘텐츠 동향 고찰
한국콘텐츠학회지
2016 .12
증강현실 적용 기술 동향
한국콘텐츠학회지
2016 .12
“증강현실 콘텐츠” 특집을 내면서
한국콘텐츠학회지
2016 .12
증강현실을 이용한 3D 모델링 제작 플랫폼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7 .02
증강현실 앱을 이용한 디지털 3D 콘텐츠 디스플레이 방법에 관한 연구 - 전시기술 구현을 중심으로 -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7 .01
Plane Detection을 이용한 네트워크 증강현실 콘텐츠 구현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8 .11
REAL-TIME MULTI-AUGMENTED REALITY DEVELOPMENT UTILIZING THE BLUETOOTH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8 .07
증강현실기술이 융합된 시문학 표현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9 .09
증강현실을 활용한 IT 교육 콘텐츠가 성인 학습자의 학업 성취와 학습 흥미 및 몰입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1
증강현실 기술적용에 대한 경찰의 활용방안
한국콘텐츠학회지
2016 .12
증강현실 기술을 활용한 사용자 매뉴얼 구현 및 서비스 운영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8 .01
증강현실과 물체인식을 통한 알림 기법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6 .01
Development of Digilog-type Contents using Augmented Reality
The International journal of advanced culture technology
2019 .01
유아교육기관에서의 증강현실 활용에 대한 유아교사의 인식 및 요구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23 .04
지능형 증강현실의 현재와 미래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8 .01
Augmented Reality: Rise to the Future Trend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22 .12
융합형 전시에서의 행위 유도성 표현을 위한 증강현실 앱에 관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1 .09
Leap Motion을 활용한 증강현실 인터랙션 강화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0 .04
이미지 인식 증강현실 기반 전시콘텐츠 활용 방안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5 .05
증강현실기술 적용 무인항공기 시스템 운용 시 인적요인 고려사항
사회융합연구
2021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