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Particle 렌더링 제작
4. 연구 결과
5. 결론
참고 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FEA 소프트웨어를 위한 Geometry Shader 를 이용한 비선형 보간 기법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8 .01
실시간 프로그래머블 쉐이더의 효율적인 관리 기법 설계 및 구현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5 .01
효과적인 Fur 렌더링을 위한 적응적 시스템 : 혼합 렌더링을 이용한 빠른 Fur 렌더링 방법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9 .02
3D 애니메이션 파일의 렌더링 레이어를 조절하기 위한 독립적인 렌더링 도구 개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8 .09
다양한 옷감의 사실적인 표현을 위한 쉐이더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2 .01
특정 목적 렌더러에 특화된 분산 렌더링 관리 시스템의 설계 및 구현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2 .02
프로그래밍 가능한 그래픽스 하드웨어를 사용한 고품질 전역 조영 생성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8 .02
유체 시뮬레이션에서 급격한 파티클의 이동을 자연스럽게 표현하기 위한 움직임 보간 방법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4 .02
이미지 및 비디오 기반 비사실적 렌더링 : 스트로크 기반 렌더링을 중심으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4 .02
파티클 필터 기반 얼굴추적을 위한 효율적 파티클 수과 윈도우즈 크기 분석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6 .05
3D 애니메이션을 위한 담채화 쉐이더 제작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6 .11
영상 콘텐츠에서 카툰 렌더링기법의 활용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7 .08
3D Data의 사실적 렌더링을 위한 Caustics 효과 분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6 .08
마야기반 쉐이더의 효율적 생성 방법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0 .01
점 렌더링 기법을 사용한 입자 기반 물 데이터의 렌더링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6 .02
불꽃튀는 '中 · 日의 우주전쟁'
과학과 기술
2003 .01
6 개의 가상카메라를 이용한 그래픽 하드웨어 기반의 3D 햅틱 렌더링 알고리즘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5 .01
모바일 엔터테인먼트 애플리케이션을 위한혼합적 시각 효과 생성 방법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증강 현실에서 광원 추정을 위한 렌더링 기반 데이터셋 생성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0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