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한글요약]
1. 서론
2. 플라톤 교육론에서 이데아의 의미
3. 플라톤의 교육목표
4. 그리스 교육의 단계
5. 지도자 교육
6. 플라톤 교육론에 대한 비판
7. 한국의 교육개혁 과제
8.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것이 교육개혁이다
인물과사상
2000 .01
교육개혁의 원칙, 끝, 그리고 시작 : 루소적 사회계약론의 관점에서
철학연구
2017 .12
4차 산업혁명 시대의 기독교 대학교육의 과제
기독교교육정보
2019 .06
새 정부에게 바라는 교육개혁
계간 사상
1992 .12
학생이 먼저 변하기 전엔 교육개혁 없다
인물과사상
2002 .12
현장에서 바라본 교육 개혁
황해문화
1995 .09
교육개혁은 교육여건 개선에서부터
황해문화
1996 .03
1%를 위한 교육
인물과사상
2008 .08
아이 교육
창비어린이
2009 .12
교육에 관하여
철학과 현실
2011 .03
교육 개혁, 교사가 조금만 더 많이 책임지자
인물과사상
1999 .02
종교개혁의 핵심담론을 통해서 본 오늘의 교육개혁
선교와 신학
2018 .02
나의 교육 개혁안 비판에 답함
인물과사상
2000 .03
교육개혁은 철학적 윤리교육으로부터
철학연구
2000 .09
1960, 1970년대 서독 교육개혁의 합의와 종결-그 이론적 시작과 실제적 발전 그리고 내적 갈등에 대한 고찰-
서양사론
2019 .01
원불교 예비교무 교육 개혁의 문제 분석과 ‘교육 내실화’를 위한 제언
원불교사상과종교문화
2020 .09
서구학문의 형성과 플라톤의 이데아론
철학연구
1993 .06
[교육 교수 탐구] 한국 제7차교육과정의 개혁현장을 가다
중국조선어문
2003 .11
鄭觀應(1842-1922)과 淸末의 敎育改革論
중국사연구
201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