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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글 요약]
1. 들어가는 말
2. 현상학과 교육학의 이념
3. 현상학적 환원과 교육
4. 의식의 지향성과 교육
5. 생활세계와 교육
6. 현상학에서 보는 교육의 방법론과 교육자상
7. 마치는 글
참고문헌
[Abstra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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엄밀한 학이 아닌 엄연한 지역학으로서 철학-제1부 : 후설의 후기현상학에서 생활세계개념의 지역학적 개진
철학
2010 .05
후설 현상학의 또 다른 얼굴:해체 : 그의 시간이해를 중심으로
철학논총
1994 .10
후설과 헤겔 : 초월론적 지역현상학의 방법으로서 환원, 변증법, 해석
철학
2011 .05
후설의 발생적 현상학과 하이데거의 해석학적 현상학
철학
1997 .11
후설 현상학의 이념과 명증성
철학탐구
2006 .05
생활 세계적 현상학
현상학과 현대철학
1992 .08
후설 현상학과 탈현대
현상학과 현대철학
1990 .11
미셸 앙리의 질료 현상학
철학논집
2017 .01
후설 현상학의 실천적 의미
현상학과 현대철학
1993 .12
후설의 초월론적 현상학과 메를로-퐁티의 지각의 현상학
철학연구
2008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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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학논총
2009 .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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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 .02
후설 현상학에서 역사성의 문제
현상학과 현대철학
1999 .02
현상학과 (現象學) 사회과학 방법론
철학연구
1985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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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학연구
1980 .05
누가 현상학을 두려워하랴!
철학과 현실
1996 .06
과학 , 현상학 그리고 세계 : 탈근대적 세계를 향한 현상학적 모색
철학연구
1991 .06
Husserl 현상학의 (現象學) 역사적 이해와 그 방법론적 의의
철학연구
1975 .12
후설의 현상학과 후기하이데거의 현상학에 대한 비교연구 : 후기하이데거의 ‘퓌지스의 현상학’에 끼친 후설현상학의 영향과 관련하여
철학
1997 .08
후설의 현상학과 “자연적 세계”의 의미 : 『이념들 Ⅰ』을 중심으로
현상학과 현대철학
1998 .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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