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연구 목적 및 내용
3. 광고 서비스 구축 연구
4. 기존 네트워크 광고 서비스와의 비교
5.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넷 광고의 게임성 적용에 관한 연구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3 .02
모바일 광고(Mobile Advertising)의 효과성에 관한 연구 : 기술수용모형을 중심으로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3 .12
뉴미디어 광고환경에서 광고를 활용한 관계 형성 및 유지에 관한 연구
한국사물인터넷학회 논문지
2015 .01
INTERNET 서비스 ( Internet Service )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1994 .01
인터넷 서비스 유형분석 모델 개발에 관한 연구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01 .04
인터넷 광고유형별 특성 및 효과에 관한 연구 -Customer Relationship Stages 중심으로-
한국정보기술응용학회 학술대회
2003 .01
라우터를 기반으로 한 인터넷 광고 시스템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1 .04
마우스의 움직임에 따른 텍스트 키워드 기반 인터넷광고기법 개발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03 .12
인터넷 서비스
한국통신학회지(정보와통신)
1999 .08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모바일 광고플랫폼의 광고효과 연구 : 광고특성, 매체특성을 중심으로
지능정보연구
2018 .06
웹 페이지내의 텍스트 키워드를 기반으로 한 새로운 인터넷광고기법 개발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03 .11
이동 인터넷 서비스를 위한 차별화서비스 설계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99 .07
모바일 단말 내의 사용자 맞춤형 광고 기술
정보과학회논문지 : 정보통신
2012 .02
INTERNET 서비스와 향후 발전 방안 ( Internet Service and Future’s Development Direction )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199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