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1. 서론
2. 인터넷 광고의 현황
3. 게임 광고의 장르개념 적용
4. 게임 광고의 현황
5. 게임광고의 효과실험
6.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3D 스포츠 게임에서 Agent와 광고의 활용에 관한 연구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10 .10
인터넷을 통한 네트워크 광고 서비스 구축에 관한 연구
산업공학 (IE interfaces)
2000 .12
인터넷 게임을 기반으로 한 교육모텔 제시
컴퓨터산업학회논문지
2001 .01
모바일 게임의 효과적인 광고 집행 방향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9 .07
끝나지 않는 게임
건축
2016 .11
게임이론 기반 에너지인터넷의 성능 분석
한국방송미디어공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9 .11
사용자 상호작용에 광고를 적용한 게이미피케이션 콘텐츠 설계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7 .03
광고형 게임 개발을 위한 확장 스크립트 구조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07 .06
모바일 광고(Mobile Advertising)의 효과성에 관한 연구 : 기술수용모형을 중심으로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3 .12
인터넷 게임 사용 실태에 따른 게임 중독 경향의 차이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08 .03
The Design and An Implementation of Education Shooting Game for kids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0 .02
뉴미디어 광고환경에서 광고를 활용한 관계 형성 및 유지에 관한 연구
한국사물인터넷학회 논문지
2015 .01
글로벌 게임 산업 동향 및 국내 게임 방향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4 .01
메타 게임의 정체성 연구 : 게임에 대한 게임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8 .04
게임-확장공간에서의 '게임적 신인류'의 형성 : 체감형 게임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0 .10
안드로이드를 기반으로 하는 게임 콘텐츠 개발에 대한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