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문제 제기
2. 국어사전의 문법정보 검토
3. 학교문법과 대안의 검토
4. 맺음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어미의 활용
국토
1996 .11
신문법의 문제점과 새로운 방향 제시
관훈저널
2008 .06
너그러운 문법을 향하여
중등우리교육
1998 .06
또다른 교과서 만들기
중등우리교육
1997 .07
새교과서를 따져본다
초등우리교육
2000 .03
교과서, 너나 가져!
중등우리교육
1999 .12
문법 교육상 문제점 해결 방법(1)
교육연구
1998 .12
위치에 따른 어미 분류 체계의 정립과 그 문제
문법교육
2010 .01
우리 교과서의 현실과 교과서 제도
중등우리교육
1990 .03
우리 교과서의 현실과 교과서 제도
초등우리교육
1990 .03
한국어 어미 교육 연구의 변천 -학위 논문을 대상으로-
문법교육
2008 .01
쉽고 재미있는 교과서 실험
초등우리교육
1999 .11
교과서 속에 숨은 오개념
초등우리교육
2001 .04
교과서와 교과서 정책(RR86-06)
[KEDI] 연구보고서
1986 .01
교수학적 변환 양상 분석을 통해 본 교육 문법의 한 문제
문법교육
2010 .01
자연/교과서 실험보다 더 쉬운 교과서 밖 실험 4
초등우리교육
1997 .12
자연/교과서 실험보다 더 쉬운 교과서 밖 실험 3
초등우리교육
1997 .11
자연/교과서 실험보다 더 쉬운 교과서 밖 실험 2
초등우리교육
1997 .10
자연/교과서 실험보다 더 쉬운 교과서 밖 실험
초등우리교육
1997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