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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미의 활용
국토
1996 .11
위치에 따른 어미 분류 체계의 정립과 그 문제
문법교육
2010 .01
치마 하나로 세 어미딸 입듯
초등우리교육
1998 .11
한국어교육 연구 동향 분석을 기초로 한 한국어교육학의 연구 영역
새국어교육
2017 .01
다문화가정 아동의 연결어미 사용에 관한 연구
현대사회와다문화
2011 .06
현대 몽골어와 한국어의 연결어미 대조 연구
몽골학
2006 .01
신문 텍스트의 주제 영역별 장르성에 따른 연결어미 사용 양상 분석
한국언어문화학
2017 .01
한국어교육 환경의 변화와 발전을 위한 과제
한국어 교육
2008 .01
거란대자(契丹大字) 동사 종결어미(動詞終結語尾)의 초보적 연구
몽골학
2019 .01
학교문법의 보조적 연결어미에 대하여
청람어문교육
2004 .01
어미 마음, 선생 마음
중등우리교육
2006 .11
국어기본법과 한국어교육제정의 의의와 시행 이후 한국어 교육계의 변화를 중심으로
한국어 교육
2007 .01
중국에서의 한국어 교육
교육연구
2001 .12
몽골 학습자 대상 한국어 말하기교육의 개선 방향
몽골학
2016 .01
초등학교 1-2학년 읽기부진아동의 연결어미 형태인식 특성
언어치료연구
2017 .04
7차 문법교과서에 나타난 어말어미 체계의 문제점
교육연구
2003 .12
2-5세 일반아동의 자발화에 나타난 연결 기능 연결어미와 종결 기능 연결어미 사용 특성
언어치료연구
2014 .12
한국어 교육을 위한 복합종결어미 연구 -증거 양태를 중심으로-
새국어교육
2017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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