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Introduction
Beliefs of Political Advertising : The Five Factor Model
Beliefs of and Attitudes Toward Political Advertising
Research Questions
Method
Analyses & Results
Measurement Model : Confirmatory Factor Analyses
Structural Model
Discussion
Limitations
References
한글초록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광고 신념과, 태도, 그리고 회피에서 수용자 성향의 조절효과 조절된 매개 모형 검증
한국광고홍보학보
2013 .10
정치 광고의 효과에 대한 메타분석
한국광고홍보학보
2016 .04
모바일 광고의 속성과 그에 의한 신뢰 및 태도가 구매에 미치는 영향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수용자의 광고태도가 광고회피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2008 .03
정치마케팅 관점에서의 정치광고에 관한 연구 : 대통령선거 TV 정치광고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8 .01
우리나라 정치광고 연구의 동향 및 과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5 .12
광고메시지로부터 인지된 가치와 메시지에 대한 주관적 신념이 후속평가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2014 .03
광고의 창의성이 소비자의 신념편향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12 .01
광고에 대한 인식 유형별 광고 반응 및 소비특성의 비교
광고연구
2006 .09
우리나라 초기 광고 전문지에 관한 연구 : <합동광고>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광고심의제도의 현황과 과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4 .07
모델의 연령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 인쇄광고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2 .01
서비스 광고의 광고모델과 서비스 유형에 따른 광고효과 차이 연구
광고연구
2003 .12
한국 정치광고의 미국화 경향에 관한 연구 : 미국적 정치광고 스타일과 유사성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00 .09
광고 모델 표준화에 대한 한·중 비교 연구
연세경영연구
2014 .12
인터넷 광고 속성이 인터넷광고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社會科學
2004 .12
0